1. Home
  2. Music
  3. Video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X 에피톤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낮잠] 전격 공개! 그 남자, 그 여자의 다 하지 못한 이야기
0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X 에피톤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낮잠] 전격 공개! 그 남자, 그 여자의 다 하지 못한 이야기

0

12년 만에 따스한 봄과 함께 관객들 곁으로 다시 돌아온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싱어송라이터 에피톤 프로젝트와 손을 잡고 진한 감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만의 감성이 묻어 있어 영화의 여운을 배가 시키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낮잠]이라는 곡으로 선정되었다. 에피톤 프로젝트 세 번째 정규 앨범 [각자의 밤]에 수록된 낮잠은 느린 템포의 발라드로 몽롱한 분위기와 정적인 느낌이 강한 곡이다. 담담한 톤으로 노래를 부르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보컬과 깊이 있지만 절제된 영화의 감성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츠네오'(츠마부키 사토시)와 ‘조제'(이케와키 치즈루)의 시선으로 나뉘어 각자의 시선에서 본 사랑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사랑을 떠난 이유를 담담하게 설명하는 츠네오의 독백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유모차 안에 타고 있던 조제와의 강렬한 첫 만남부터 츠네오가 개조한 유모차를 타고 세상을 구경하는 조제, 추운 겨울날 바다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의 모습 등 특별한 추억이 담겨 있어 영화가 선사할 진한 여운을 미리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싱어송라이터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3월 17일, 잊지 못할 러브스토리로 극장가를 접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