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Special
  3. 1930년 할리우드와 뉴욕을 오가는 꿈 같은 로맨스 <카페 소사이어티> 메인 포스터 & 탑 크레딧 영상 공개!
0

1930년 할리우드와 뉴욕을 오가는 꿈 같은 로맨스 <카페 소사이어티> 메인 포스터 & 탑 크레딧 영상 공개!

0

main_poster<카페 소사이어티>는 1930년대 미국, 화려했던 사교계를 일컫는 ‘카페 소사이어티’를 배경으로 뉴욕 남자 바비와 할리우드 여자 보니가 나눈 잊지 못할 꿈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두 남녀의 아련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꿈을 위해 할리우드로 간 뉴욕 남자 바비는 할리우드보다 빛나는 여자 보니에게 첫 눈에 반하고 그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서로를 바라보는 달콤한 시간이 끝까지 지속될 것만 같았지만 두 사람에게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고 만다. 할리우드에서 엇갈린 선택을 해버린 두 사람, 몇 년 후 뉴욕에서 재회한다. 재회한 두 사람은 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까? 바비와 보니의 1930년 할리우드와 뉴욕을 오가는 꿈 같은 로맨스는 우디 앨런 감독의 47번째 연출작으로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초청되어 ‘우아한 걸작’이라는 평을 받으며 전 세계인을 사로잡았다. 또한 포스터만으로도 애잔한 사랑의 감정을 온전히 표현해 낸 제시 아이젠버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풍부한 감성연기 또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함께 공개된 탑 크레딧 영상은 영화와 걸맞은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분위기 있는 재즈 선율을 따라 흐르는 타이틀과 함께 “우디 앨런 최근 작품 중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다”(The Playlist), “할리우드 황금시대에 보내는 러브 레터”(rogerebert.com) 등 해외 주요 언론의 신뢰도 높은 호평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작품의 제목과 영화를 완성시킨 주역들의 크레딧으로 구성된 영상은 여타의 다른 화면 없이 그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꽉 찬 존재감을 자랑한다.

 

메인 포스터와 탑 크레딧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카페 소사이어티>는 9월 14일 극장가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