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Music
  3. Video
  4. [레나] 당신의 감성 지수를 높여줄 진한 여운! 따뜻함 가득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0

[레나] 당신의 감성 지수를 높여줄 진한 여운! 따뜻함 가득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0

새로운 삶을 위해 한국에 온 레나와 순수한 시골 총각 순구가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주면서 진정한 사랑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레나>가 따뜻함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싱어송라이터 김민지(드레인)와 함께한 작품으로 삽입곡 ‘오늘은 어떤가요’와 아름다운 영상미는 극 중 레나와 순구의 풋풋한 설렘과 사랑 그리고 그들의 미묘한 갈등을 여실히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적시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저씨는 정말 좋은 사람이에요. 그래서 지금 너무 미안해요”라는 레나의 대사와 함께 그녀와 순구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장면으로 시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삽입곡 김민지(드레인)의 ‘오늘은 어떤가요’는 잔잔한 기타 선율과 서정적이고 애틋한 보컬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영상미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레나와 순구의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한 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고. 김민지(드레인)는 ‘오늘은 어떤가요’로 제 20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작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오랜 기간 홍대 등 다양한 공연장에서 활동을 하며 싱어송라이터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처럼 빼어난 경치가 고스란히 담긴 영화 <레나>의 동화 같은 영상미와 감각적인 음악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서 보여지는 레나와 순구의 미묘한 갈등은 음악과 함께 점차 고조되며 그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마지막 레나의 “제가 아저씨에게 정말 고마워 한다는 거 기억해주세요”라는 차분한 느낌의 대사는 음악의 끝남과 함께 진한 여운을 남기며 올 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멜로 영화를 예고한다.

 

싱어송라이터 김민지(드레인)의 감성적인 선율의 곡 ‘오늘은 어떤가요’가 담긴 뮤직비디오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 <레나>는 2016년 5월 26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