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News
  3.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카리스마X비장미 폭발! 눈 뗄 수 없는 액션 예고!
0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카리스마X비장미 폭발! 눈 뗄 수 없는 액션 예고!

0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렌고쿠 포스터’와 ‘대결 포스터’ 2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포스터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서 펼쳐질 이제껏 본 적 없는 스케일과 비주얼의 액션을 예고한다.

먼저 ‘렌고쿠 포스터’는 귀살대 최강의 검사다운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렌고쿠’가 금방이라도 모든 것을 태워버릴 듯한 화염 속에서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가운데, 적을 꿰뚫어 보는 듯한 그의 눈빛에서 남다른 존재감이 느껴진다. 또한 ‘내가 있는 한 그 누구도, 죽게 놔두지 않는다!!’란 카피는 귀살대 최고 등급 ‘주’에 속하는 염주로서의 사명감을 보여주며 ‘렌고쿠’의 활약에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어 ‘대결 포스터’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를 배경으로 주인공 ‘탄지로’와 십이귀월 ‘엔무’가 대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투지 넘치는 태세로 ‘엔무’를 향해 있는 힘껏 검을 휘두르는 ‘탄지로’의 모습이 ‘그 칼로 악몽을 끊어라’란 카피와 어우러져 ‘탄지로’가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탄지로’의 일격을 사뿐하게 피하는 듯한 ‘엔무’의 모습에서 만만치 않은 전투가 펼쳐질 것임이 느껴져 두 사람이 펼칠 역대급 숙명의 혈투에 더욱 기대감이 고조된다.

눈을 뗄 수 없는 전투를 예고하는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오는 12월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