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Music
  3. Video
  4. 2016년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첫 번째 작품 주토피아 [겨울왕국] Let it go 신드롬이을 OST 등장! 샤키라 ‘Try Everything’ 뮤직비디오 공개!
0

2016년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첫 번째 작품 주토피아 [겨울왕국] Let it go 신드롬이을 OST 등장! 샤키라 ‘Try Everything’ 뮤직비디오 공개!

0

영화 <주토피아>는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에서 일어난 의문의 연쇄 실종사건 수사를 맡게 된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와 본의 아니게 파트너가 된 여우 사기꾼 ‘닉 와일드’의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애니메이션.

 

언론시사회와 관객시사회, 북미 프리미어 이후 전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주토피아>가 회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한다. 영화의 엔드크레딧 송으로 등장하는 이 노래는 시사회 이후 관객들에게 <겨울왕국> ‘Let It Go’만큼 중독성 있는 노래로 인정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주 진행 된 대규모 입소문 시사회에서도 영화가 끝난 후 엔드크레딧 송으로 ‘Try Everything’ 이 상영 되자 극장 안 관객들이 한 명도 움직이지 않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세계적인 팝스타 샤키라가 참여한 이 노래는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에서 누구나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도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샤키라는 <주토피아>에서 인기 가수 ‘가젤’ 역할을 맡아 성우 더빙에도 도전했다. ‘가젤’은 주토피아 도시를 사로잡은 인기 가수임과 동시에 초식 동물과 육식 동물들이 어우러지길 바라는 집회를 주도하기도 하는 평화주의자다. 그녀는 영화 속 씬 스틸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샤키라의 노래 녹음 현장과 함께 영화 <주토피아>의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토끼 경찰관 주디와 여우 사기꾼 닉의 환상적인 호흡이 기대되는 영화 <주토피아>. 여기에 상상 속에서나 가능할 것 같았던 미래도시 주토피아의 아름다운 모습과, 인간보다 더 인간처럼 살고 있는 동물들의 생활상을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영화의 재미를 인정 받고 있는 영화 <주토피아>는 완성도 높은 OST로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각종 입소문 시사회를 통해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빅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주토피아>. 오는 2월 17일, 추격전의 신세계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