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어디서부터 감탄해야 할지 모르겠다!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화려한 캐스팅을 담은 <나이브스 아웃> 메인 포스터 대공개!
0

어디서부터 감탄해야 할지 모르겠다! 두 눈을 의심하게 하는 화려한 캐스팅을 담은 <나이브스 아웃> 메인 포스터 대공개!

0

초호화 캐스팅과 몰입감 넘치는 최고의 스토리를 겸비하며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로운 시대를 열 <나이브스 아웃>이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으로 먼저 두 눈을 사로잡는 <나이브스 아웃> 메인 포스터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볼수록 포스터 속 배우 한 명 한 명 감탄할 수밖에 없는 캐스팅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007> 시리즈의 역대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며 역대 가장 매력적이고 젠티한 ‘제임스 본드’로 새로운 전성기를 이끈 다니엘 크레이그,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활약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리스 에반스,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아나 디 아르마스, <그것>의 제이든 마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마이클 섀넌, <유전>의 토니 콜레트, <겟 아웃>의 라케이스 스탠필드, 넷플릭스 <루머의 루머의 루머>의 캐서린 랭포드까지 최고의 배우들을 한 포스터 속에서 찾아볼 수 있다는 사실은 많은 영화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제이미 리 커티스, 돈 존슨, 크리스토퍼 플러머와 같은 할리우드 레전드 배우까지도 <나이브스 아웃> 메인 포스터에 담겨 있어 그 화려한 캐스팅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최고의 배우들 각각의 활약도 활약이지만 이들이 함께 있어도 누구 하나 꿇리지 않고 모두가 빛나는 포스터가 탄생되었다는 것이 이들이 모여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하게 한다.

이렇듯 메인 포스터 공개로 믿기지 않는 화려한 캐스팅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나이브스 아웃>은 올해 9월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라는 경이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해외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감독 라이언 존슨이 <루퍼>를 통해 증명한 스릴러 강자로서의 면모를 <나이브스 아웃>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나이브스 아웃>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긴 하지만 치밀하고 신선한 스토리에 대한 해외 호평 또한 계속해서 쏟아지고 있어 올 11월 가장 강력한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인 <나이브스 아웃>은 하나하나 공개할 때마다 심상치 않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며 오는 11월 27일 전세계 최초 국내 개봉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