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3. <행복까지 30일> 리뷰
movie_image
0

<행복까지 30일> 리뷰

0

영화 [행복까지 30일]은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 영화 [내 이름은 칸]의 제작사 폭스 스타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영화입니다. 폭스 스타 스튜디오는 이례적인 흥행 기록을 세운 영화 [내 이름은 칸] 이외에도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와 영화 [스탠리의 도시락] 같이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작품들을 선택하고, 숨겨진 보석 같은 영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능력으로 유명한 제작사입니다.

믿고 보는 제작사 폭스 스타 스튜디오가 선택한 영화 [행복까지 30일]은 운명처럼 나타난 꿈의 음식, 피자를 먹기 위한 두 형제의 유쾌한 여정을 그려냅니다영화 [행복까지 30일]이 데뷔 작품이었던 두 형제 주인공 라메시와 비네시는 이 작품을통해 인도 최고의 영화상인 2015년 내셔널 필름 어워즈에서 최고 아역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실제 빈민가에서 캐스팅 되어서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두 어린 주인공에게 스크린 연기 도전은 생각만큼 수월하진 않았습니다. 처음 접하는 카메라를 낯설어하던 두 어린 주인공을 위해 감독 엠 마나칸단은 2개월동안 집중 연기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직접 카메라 감독까지 겸하며 두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반복 촬영을 줄여 아이들이 촬영 현장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 결과 첫 연기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영화 속 두 형제의 현실 연기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두 형제가 피자를 먹기 위해 좌충우돌 스토리는 색다른 웃음과 감동을 자아내게 합니다.

[행복까지 30일] 리뷰
평가
심플한 스토리 속에서의 특별한 힐링.
10
평점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