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Music
  3. Video
  4. [히어애프터] 서정성 가득! 관람 욕구 자극하는 <히어 애프터>X사람12사람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 대공개!
0

[히어애프터] 서정성 가득! 관람 욕구 자극하는 <히어 애프터>X사람12사람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 대공개!

0

오는 5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히어 애프터>가 북유럽 특유의 독특한 감성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예비 관객의 관람 욕구를 자극할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히어 애프터>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사람12사람의 ‘Fish Wish Kiss’의 감성적인 선율이 담겨있다. 사람12사람은 일렉트로 팝 혼성 듀오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몽환적인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사람12사람의 투명하면서도 신비로운 음악과 독특한 음색은 <히어 애프터>의 고요하면서도 정제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북유럽 영화 특유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먼 곳에서 들려오는 듯한 아련한 목소리는 시종일관 홀로 떨어져 있는 17살 소년 ‘욘’의 모습과 겹쳐지며 다시 돌아온 그가 느끼고 있을 내면의 고독감을 표현한다. 특히, ‘널 데려오지 말 걸 그랬어’라는 강렬한 대사와 학교 친구들, 마을 사람들로부터 외면당하는 욘의 모습은 <히어 애프터>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영화가 던지는 인간 본성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과 용서에 대한 메시지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히어애프터>는 2년 전 조용했던 마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으로 복역을 마치고 돌아온 17살 소년 ‘욘’과 그 사건을 잊지도, 그를 용서하지도 못한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과 진정한 용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이다>의 촬영 감독 ‘루카즈 잘’(Lukasz Zal)의 참여와 거장 감독 라스 폰 트리에의 제작사 ‘젠트로파’의 신인발굴작으로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북유럽 아트필름으로 예비 관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그 속에 담겨진 강렬한 스토리, 그리고 해외 유수 영화제를 통해 입증된 작품성으로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히어 애프터>는 오는 5월 12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