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Review
  3.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리뷰
movie_image
0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리뷰

0

닌자터틀 시리즈는 1984년 첫 코믹북 출간 이래 33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전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히어로 캐릭터 중 하나로 수십 년간 활약한 닌자거북이 시리즈는 다채로운 비주얼 변화를 겪습니다.

영화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이제까지의 시리즈 중 가장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것을 물론, 가장 인간적인 매력을 뽑냅니다.

영화 [닌자터틀]은 2014년 개봉과 동시에 이틀만에 속편 제작이 확정되었고, 19일만에 북미 극장 수입만으로 제작비를 회수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브라질의 마나우스 상공을 비행하는 항공기에서 닌자터틀 4총사가 돌연변이 악당 듀오 비밥, 락스테디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장면,  수천 미터 상공에서 고공 낙하하는 아찔한 장면은 스릴 넘치는 액션을 완성합니다. 아구아수 폭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중 액션신은 휘몰아치는 급류 속에서 벌어지는 숨가쁜 추격전과 거대한 탱크까지 등장,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하며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합니다.

이번 작품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원작 만화에 가까워진 스토리와 케이시 존스, 비밥, 락스테디, 크랭 등 원작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대거 합류 소식으로 제작 단계부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았습니다. 스피디한 자동차 추격 장면, 시원한 급류에서 벌어지는 극한의 익스트림 액션, 유쾌한 기운으로 가득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가지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채 더욱 갈고 닦은 실력으로 돌아온 레오나르도, 라파엘, 도나텔로, 미켈란젤로의 팀플레이를 선보이며 올 여름 최고의 썸머 액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리뷰
평가
올해 여름의 재밌는 가족 영화.
7.5
평점 7.5/10